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레전드리스트(라이스)

휼군 2019. 11. 15. 02:02
반응형



40주년 2번째 인기버거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가 오늘부터 재판매 들어갔쥬~


콤보로 사면 버거랑 콜라 이고


레전드리스트로 사시면 천원 더비싼데신 너겟이랑 치즈스틱을 주는데..


그냥 콤보 먹을껄 ㅎㅎ


단품가격은 4200원이구용~


콤보는 5200원인데 쿠폰쓰시면 4200원


레전드리스트로 사면 5300원


입니다





오랜만에 콜라를 ㅋㅋ





야채라이스불고기버거 입니다


40주년 2번째 ㅋ





밥버거의 원조겠죠 ㅋㅋ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불고기 버거여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라이스버거 처음먹어봤는데


밥에 양념이 잘되서 그런가


아이들이 좋아할맛


근데 계속 팔아도 될거 같은데 왜 단종된걸까요


잘안팔렸나...





좀더 두꺼웠으면 좋겠는데


1개로는 배는 안찰듯~





치즈스틱과 너겟





냠냠냠





검정고무신 피규어 팔더라구요 ㅋㅋ


추억의 검정고무신~


세트 구매시 1개 살수 있나봅니다 실물은 못봐서 어떨지 모르겠습


4개 다모을려면.. 세트를 4개 사고 1만원... 비싸네 ㅋㅋ


라이스버거 좋아하시는분은 한정판매 중일때 먹어보아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