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핫칠리씨치킨 치킨나이트 1+1

휼군 2019. 10. 15. 13:38
반응형



배달앱 포인트가 있길래 ㅋㅋ;


주문해봤습니다 후~


매장에서 먹어야 좀더 싸긴 한데..





이제 핫칠리씨도 1+1 풀렸네요 ㅋㅋ


배달시켜먹으면 개당 2900원인가 그렇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2600원이던가? 글츄





매콤한 냄세가 후~





저번에 먹어봤을때 그저그랬는데


그래서 한번더 사먹어봄 ㅋㅋ;


매콤한데 뭐랄까 움~


어디선가 먹어본 그런맛이긴 한데


제입엔 조금.. 별루네요 ㅋㅋ;





속이 잘 익었네요 ㅋㅋ


먹다 배불러서 담날 렌지에 돌려먹으니 더 맛있었던듯 ㅋㅋ;


조망간 새로운 KFC 치킨이 나온다죠~





마늘빵치킨~


지난주에 팔았던걸로 봐선 다음주에 나오겠네요 ㅋㅋ


그럼 신제품 나오면 그때 사먹는걸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