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 - 고르곤졸라 소프트콘 & 까망베르맛

휼군 2019. 10. 12. 20:08
반응형



이름이 참으로 깁니다 ㅋㅋ


고르곤졸라 소프트콘 & 까망베르맛;;;


흔히 보아오던 그런 형태인데 이름이 왜케 긴지


지난달 부터 먹고 싶었던건데 후후;;


이제야 먹어봤네요





먹을까 말까 망설인 이유는...


칼로리가 한봉지에 거의 1000kcal 입니다


미쳤다...


가격은 이마트24 에서 봉지에 2천원인가 그랬던거 같네요


기억이 가물 ㅋㅋ;





생긴건 흔히 보던 뻥튀기 스낵류의 일종인 그 과자와 비슷합니다


식감은 부드럽고


치즈볼 처럼 짠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칼로리가 문제 ㅋㅋ;





실리콘백에 담아서 극장으로 고고~


부시럭 소리 안나서 너무 좋아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