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인정국물떡볶이

휼군 2019. 10. 8. 01:40
반응형



떡볶이가 땡겨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세트2 인데


모듬튀김 + 떡볶이 + 순대 + 쿨피스~


입니다





모듬튀김 입니다


튀김은 괜춘해요 ㅋㅋ


아래 있는 고추튀김이 맛있더라구요





짜장떡볶이 매운맛인데


그리 안맵더라구요


떡은 후루떡으로 바꿨는데


궁굼해서 바꿔서 시켰는데 음~ 괜찮아요 ㅋㅋ


밀떡이란점 알아두세요


오뎅이랑 반반~ 이드라구요


단 바꾸면 1000원 추가





순대~


부속물 없이 순대만 오더라구요


순대는 그저그랬어요





가격이 후덜하군요


암튼 가격대비 비추 ㅋㅋㅋ;


양이 그리 많치도 않고


좀 평범했어요;;


그냥 한번쯤 시켜볼만한~ 그랬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