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네네치킨 - 매콤치즈스노윙, 네네떡복이

휼군 2019. 10. 5. 01:26
반응형



얼마전에 먹은건데 뒤늦게 올리네요


네네에서 떡볶이가 나왔더군요 ㅋㅋ;


스노윙 시리즈 먹으면 떡볶이 껑짜로 준다길래 ㅠㅠ


쇼킹핫을 뒤로한체 매콤치즈스노윙을 시켰습니다





무가 2개 인 이유는 콜라를 무로 바꿨뜸~


떡볶이 가 아주 맛있음 ㅋㅋ;


치즈스틱도 서비스로 굿~





떡볶이 소스만 사서 해먹고 싶은 그런맛


아주 익숙한 맛입니다


이 소스로 떡볶이 장사하면 실패안할듯 싶은데 ㅋㅋ;


실제 단품가격은 3500원인가 글더라구요


양은 이거보다 많이 주는지는 모르겠슴





치즈스틱과 매콤치즈스노윙


사실 이 매콤치즈스노윙은 제입엔 별로긴 한데...;; ㅎㅎㅎ


반반 시켰으면 좋았을텐데...


반반이 안되더라구요 이벤트상품이라 그런지~





치즈스틱 냠냠~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찜 ㅡ.,ㅡ;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