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25 - 아이스 아메리카노

휼군 2019. 10. 8. 01:33
반응형



GS25 에서 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의외로 가성비는 괜찮음


맛은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저한테는 좀 약해요 ㅎㅎ;


샷추가 하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샷추가가 600냥인가 그래서;; 못하겠슴 ㅋㅋ;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이렇게 보면 샷추가가 너무 비싼듯?


한가지 이해 되지 않는건... 텀블러 사용하면 1~200원 빼주는데


얼음컵 자체가 포장되어 있는데..


할인해주는건 좀 이해가 ㅋㅋ;





끝까지 채워주진 않치만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네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