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메가박스 멤버쉽 2020년 개편

휼군 2019. 12. 26. 00:27
반응형

 

메가박스가 2020년 2월부터 멤버쉽을 또 개편하네요

몇번째 개편인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더 안좋아 진다고 봐야겠네요

아마 제대로 쓸려면 2021년 쯤 부터나...??

 

 

우선 포인트 적립이 기존 10% 에서 5%로 하락...

결국 CGV 따라 하나보네요

어쨋든  VIP 관련 포인트는 5% 적립입니다

화면엔 10% 라고 되어 있지만 작은 글씨 잘보시면

VIP선정 포인트는 기본 5% 다~

결국 지금보다 영화를 2배 더 봐야 VIP 가 된다는 의미네요

 

그나마 매점 2%는 VIP선정에 포함되니 팝콘 많이 사먹으란건가요?

 

 

포인트 사용은 조금 좋아지는거 같네요

주말에도 사용가능 이라는군요

근데 어차피 신포인트가 2020년 2월 부터이니

제대로 사람들이 쓰는건 2021년에나~ 쓸거 같은 예감~

암튼 구 포인트 죽어라 써야 겠네요 냠;;

 

포인트 매점 사용은 좋아지는거 같네요

근데 아래 작은글씨보면 일부지점은 적립 사용불가라는거 봐선

직영점에서나;;; 제대로 쓸수 있겠네요

메가박스 정말 안좋은것중 하나가 직영이랑 대리점이랑 차별 ㅋㅋ

 

포인트 선물도 된다는군요

음;;

암튼 메가박스 내년에도 VIP 해야할지..

좀 생각해봐야 할듯

 

안양에는 메가박스가 없다보니 점점 안가게됨 ㅋㅋ

서울 아니면 수원으로 가야하는데...

넘나 멀다..

 

http://www.megabox.co.kr/?menuId=event&p=detail&p2=7950

 

이벤트, 메가박스

로그인 5회 실패로 계정 잠금 처리 되었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보안 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www.megabox.co.kr

자세한건 2020년 2월 이후 추후 공지 한다는데

이제 메가박스는 올해보다 2배로 봐야 VIP 가 된다는거..

정말 꾸린 개편이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