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성난황소, 보헤미안 랩소디

휼군 2018. 11. 28. 01:39
반응형



지난 추석 쿠폰들 기간들이 다되서.. 부랴부랴.. 극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피곤..;


성난황소랑 보헤미안랩소디를 보았는데요..


성난황소... 음... 그냥 흔한 그런영화였던거 같네요;;




여태 IMAX 관에 이리 사람 없는거 첨봤네요 ㅋㅋ;


제가 입장할땐 암도 읍더군요;;





영화가 9시인데 3명.. ㅋㅋ;


아침인데 누가와?? 이리 말하시는분들 있겠지만~


보통 IMAX 관에 조조에도 많아요~ 지난 인피니티때는 조조도 300명 이상이 있었죠;;


암튼 성난황소는 IMAX 포멧은 아닌데 사람이 워낙 없어서


동물사전2 내리고 성난황소 걸었는데.. 하루만 걸었죠;;


워낙 잼 없다고 이미 소문난 황소여서..


뭐 그랫어요;; 그냥 연기 스타일이 똑같아서 좀 식상하다고 할까나요;;


악역으로 나온 김성오씨도 아저씨때랑 별반 다름없는


늘 똑같아서 식상한...


보헤미안 랩소디는 퀸의 이야기죠~


프레디가.. 동성애장였더군요..


아쉽게도 메리를 버린 댓가를 호대게 치룬 ㅋㅋ;


폴같은 쓰레기를 만남으로 인해 추락했다고 봐야할거 같네요..


머 개취니깐 머 그건 그런데 역시 사람은 짝을 잘만나야...


암튼 메리를 버린건.. 프레디 인생에 최악의 선택이었을거 같네요..


암튼 두 영화중 한가지만 본다면 보헤미안 랩소디를 추천합니다


싸운드 빵빵한데서 보시길...





지난번에 안찍었던 미키와 미니





아쿠아맨 일찍 설치 했네요~


아쿠아맨 많이들 볼거같은 요즘 머 히어로 영화들이 CG 덕에..


내용은 없는데 볼거린 많음...


아직도 저는 인피니티워가 왜 재밋는지 모르겠슴...


그걸 3번이나 봤는데 IMAX 로...;;


졸면서 봐서 머 ㅡ,.ㅡ;;





주먹왕랄프~


매직킹덤이라고 모바일겜에서도 얘네 캐릭터 뽑냐고 힘듬.. 접어야 할텐데..


벌써 2년정도 하고 있는지라 ㅡ.,ㅡ 쉽게 못접겠는...;





스윙댄스~


사진찍어서 SNS 에 공유하면 머 준다던데...


못생겨서 전 패스 ㅡ,.ㅜ;;




호두까기인형


재밋을려나요 훔~


암튼 트리를 보니 겨울인가 싶습니다


트리 이뿌네...;




7층에 티켓 판매기가 사라졌어요..


용산CGV 가시는분들은 6층에서 티켓 뽑아서 오시길..


왜 없어졌는지 모르겠음 ㅡ.ㅡ


난 여기서만 늘 티켓 뽑았는데...;


암튼 달에 마지막주 수요일은 영화티켓 5천원이니


잘 이용해 보아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