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모털엔진, 영주

휼군 2018. 12. 12. 02:35
반응형



본지가 꽤 됐는데 이제서야...


모털엔진 평은 그리 좋치 않았는데 그냥 봤어요


초반엔 괜찮았는데...


내용이 점점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나중에 졸았던거 같네요...


옥수수에서 무료로 해주면 그때나 봐야겠어요 ㅋㅋ


도시가 움직이는건 참신했는데..


미니언즈는 왜 나온건지 모르겠으나 제작사인가요 움;;


영주는 시간이 맞는게 이거뿌니 없던지라 보기도 했고 머..


아트하우스 무료표도 있기도 했고 이러나 저러나 무료표도 쓰긴 해야하니깐요;;


영주는 뭐 드라마였어요


남동생과 누나인 영주의 이야기 인데


남동생이 사고를 치면서 합의금을 마련하면서 일어나는 일이네요...


암튼 힘든 서민이야기였어요


큐레어터는 뭔지 모르고 보긴 했는데


영화 끝나고 어느분이 들어오셔서 영화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영화를 좀더 이해할수 있고 좋터군요





닌텐도 스위치 체험관이 오픈해 있더군요


용산 CGV 엔 볼게 많아요 ㅋㅋ


영화 다보고 나올때 보니 애기들 여기에 줄서서 게임기 체험 하고 있더라구요


엄마들 힘들겠더라는 ㅋㅋ


덕후의 길로~~





이것이 그 피카츄 와 이브이 에디션인가 보군요


음...





이 대전게임 도 위에 체험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이건 슈퍼스매시브로스 에디션인가 보네요 ㅋㅋ;


이뿌네용~





12월 19일에 개봉한답니다 ㅋㅋ;


여자주인공이 또 바뀐듯?





범블비~





뭔가 좀 멍하쥬?





얘가 좀 멍하게 생긴 이유는...


종이여서 그래보이더라구요 ㅋㅋ;





엠넷에선 뭐를 커밍순? 하는건지요 움?


몰라잉~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