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거미줄에걸린소녀, 일곱개의대죄-천공의포로

휼군 2018. 11. 29. 01:18
반응형



문화의날이였는데 영화 보셧나용?


오후 5~ 9시 까진 5000원이어서 영화관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어후 넘 많음;;


그래서 저는 2편 보고 왔네요


거미줄에 걸린 소녀


음 재밋게 보긴 했는데...


요즘 영화들은 동성애 가 왜 꼭 끼는지 이해 불만~


여주인공이 학대받고 자랏다고는 하나~ 레지가 될필요가 있는건지는 잘모르겠고


쌍둥이 동생은~ 학대받고 자랐는데 결국 아버지와 같은 길을 가는...


머 암튼 과장된 액션이나 그런건 없었는데...


약간 지루한 느낌?


암튼 오토바이는 잼나게 타더라구요 ㅋㅋ;


여주인공 맘에 들던데~


또 한편은 일곱개의 대죄 - 천공의포로 편을 봤네요


애니 내용을 모르고 본건지라 ㅋㅋ;


이 애니에서 드래곤볼에서 드래곤볼을 본 기분이랄까요~ ㅋㅋ


이거 개봉한다고 난 기사를 봤는데


댓글에 일본 어쩌고 하면서 덕후 돼지섹기들 어쩌고 저쩌고 그러는데...


애니 보러가면 대부분이 여자임 ㅋㅋ;


극장가보고나 댓글 쓰는지.. 한심~ 암튼머...


극장가는데 1시간 걸리는데 1편만 보고 오긴 그래서 2편 봤네요





특전으로 준 퍼즐 입니다





안에 요렇게 퍼즐이 들어 있어요~


아마 마추면 포스터 처럼 되는듯~


사이즈가 작은거라 좀 아쉽긴 한데...


나중에 조카놈들이나 줘야 할듯 ㅡ,.ㅡ;;


특전때메 본건 아니란 사실 후훗;;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