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후드, 국가부도의 날

휼군 2018. 11. 29. 17:26
반응형



지난 추석때 받은 무료 영화표 다 쓰고 왔네요 후...


몇칠동안 개피곤 하네요


오늘본것은 후드와 국가부도의날


후드 왜 제목이 후드인지... 로빈후드가 원제 인데..


암튼 머 로빈후드라고 하면 안볼까봐 그랬나용?


갠적으론 와 졸 재밋다 정도는 아니고 걍 쏘쏘...


화살 쏘는건 정말 신기 했는데


요센 CG 때문에 이게 그림 일거 같단 생각이...


암튼 로빈후드 이야기 입니다용...;


근데 이게 4DX 딱지가 붙어 있는데 수원이랑 영등포만 하는건 무슨 경우인지..?


4DX로 보면 더 재밋을거 같긴한데..


갠적으로 수원 4DX 관은 가봤는데.. 너무 구려서 ㅡ.,ㅡ;;


4DX 보러 여의도랑 수원 용산 3군데 뿌니 안가봤지만..


4DX 는 용산입니다 다른데서 볼꺼면 그냥 일반관에서 보길 추천함..


제가 가본 3곳중 여의도 4DX 관은 정말 쓰레기중 쓰레기 였습니다


CGV 라고 다 같은 CGV 가 아님... 못믿으면 가보세요~ ㅋㅋ


제가 느낀 3곳의 차이는

영화관 

장점 

단점 

 용산

화면이 3곳중 중간이지만 SCREEN X가 결합되어 있음

좌석이 프리미엄 좌석은 효과가 더 빵빵

좌석이 쾌적함

 

화면이 다른관에 비해 작음 

 여의도

좌석수만 많음 

화면 제일작음 쓰레기 수준임

효과도 미미함

가는건 호구인증!! 

 수원

화면 만 젤 큼 

효과 미미함

좌석발판이 불편 



국가부도의날


이건 다큐를 영화로 만들어논거 같네요


막 재밋는 그런건 아니니 기대하고 가면 하품하고 난리남;;


좌석 여기저기서 하품하고 난리 ㅋㅋ;


하지만 IMF 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저도 IMF 터졌을때 20대 초반이었는데


그때 기억 나는건 금모으기운동 인데..


영화 다 끝나고 나오는데..


이금으로 대기업 부채 갑는데 사용되었더군요


서민만 ㅄ 짓 한꼴...


암튼 뭔가 기대하고 보시면 실망하실 영화 입니다





어제도 이게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긴 어젠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ㅎㅎ;


암튼 인증하면 예매권 준다는데.. 인스타만 주는건지 모르겠네요;;


암튼 혹시나 가신다면 한번 해보시길...





하정우 옆에 서서 사진 찍어서 인증하면 된데요 ㅋㅋ;;


거기에 발판이 있음 ㅡ,.ㅡ;;





저는 혼자 갔으니까... 셀카로 ㅋㅋ;


#PMC , #PMC더벙퍼, #PMC입사신청


이게 꼭 걸어야 하는 태그라는~


과연 추첨 될려나...





이거도 어제 없었는데


무슨 행사 하는지 단상이 생겼더라구요


걸으면서 찍었더니 흔들~


하지만 밑에 사진이 또 있다는..





미키~~


어릴때 일요일 아침에 하던 디즈니 만화영화가 생각나네요





일요일 아침엔 디즈니가 꽉 잡고 있었는데


요세도 아침에 만화영화 하나요?





영화보고 나왔더니 못올라가게 펜스 쳐 놨더라구요 ㅋㅋ


암튼 미키 90살~~;;


할배 쥐!




아이파크몰 6층 투썸 앞에 보니


DC 랑 마블 코믹스 판매 중이더군요




앞가판엔 DC


뒤가판에 마블





책이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2만원어치 사면 달력준다더군요;;


가난한 저는 걍 옴 ㅡ,.ㅡ;; 재밋는거 만턴데


샘플 책자들이 있어서 안에 무슨 내용인지 보고 살수 있다는~


의도치 않게 행인들 모습이 찍혔군요;; 스티커처리 했습니다 ㅠ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