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우리집, 나만고양이없어

휼군 2019. 8. 26. 14:35
반응형



영화는 역시 평일 ㅋㅋ;





포스터에서 알수 있듯 고양이 관련 영화~


음...;;


실제로 열어보면 안에 단편영화 4개로 고양이랑 연결된 영화가 들어 있습니다


그냥 재밋는 화도 있고 그저그랫던것도 있고


4편에선 눈물도 좀 짠한 그런 내용이었어요


근데..;


갠적으로 5월에 나왔던


일본영화의 패러디급인건지.. 따라하고 싶었던 느낌이.. 오버랩 됐슴


갠적으로




고양이 여행 리포트 보다 못한 느낌이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요즘 시대에 이러면 안되는건가? ㅋㅋ;


암튼 머 그랫다구요~





우리집...;


아이들의 눈으로 본.. 집?


음 글쎄 전 그저 그랬어요 지루하고 ㅋㅋ;


네이버 평은 좋은데 음 잘 모르겠슴;;


많은 문제점을 던지고 있는거 같긴한데...


암튼 보실분은 즐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