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짬뽕타운 - 짬뽕

휼군 2019. 8. 26. 14:41
반응형



운동 끝나고 들른 짬뽕집~


맛이 있단 사람과 그저 글타는 사람들이 많턴데


그냥 제 입엔 그냥 평범한 짬뽕 이었슴;; ㅋ





가격은 이렇습니다~





기본 세팅~


양파랑 단무지는 셀프바에서 퍼다 먹음 됨니다


이부분이 맘에듬 ㅋㅋ;





주방이 오픈 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 중국집들은 대부분 이런 경향인거 같죠?





물겁과 수저 들이 가지런히 있네요





나왔군요 짬뽕~


곱배기 입니다


배추가 많이 들어 있어요~





좀 가까이 보고 가시죠~


ㅋㅋ;





홍합 다 까고 나니 휑하네요


홍합이 그리 많이 주진 않터라구요


집앞에 짬뽕집은 가득 주는데 아쉽;;


곱배기 답게 양은 괜찮았어요~


맛은 그냥 저냥 짬뽕이죠모 ㅋㅋ;





곱배기라서 7500냥 입니다


밥말아 먹음 맛있을듯~;;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