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트리플리치오리지널세트, 올쉐킷치즈

휼군 2019. 8. 29. 02:53
반응형



간만에 KFC에~


용산 KFC 이리 한가 한거 첨 보네요


다들 영화보러 가셔서 그런지


저도 영화 중간에 짬내서 저녁을 해결 했네요 ㅎㅎ;





올쉐킷 은 1000원 할인 된다죠 KFC 앱 쓰면요~


햄벅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넘나 배고파서 ㅋㅋ;


버거를 먼저 뜯은 관계로다..;





버거는 여기에 트리플리치오리지널 입니다


이름이 겁나 길어서 외워지지가 않네요;;


지금 행사여서 세트로 업글해준다죠~


가격은 5900냥 입니다





KFC는 행사제품들이 괜춘한거 같아요 ㅋㅋ;


너무 배고팟던 상태이기도 했지만...


영화시작 10분전에.. 메뉴가 나와서 ㅡ,.ㅡ;;


정신 없이 먹기만 했네요


거기다 글쟁이놈이 갤노트10+ 삿다고 까톡으로 얼마나 자랑질을 하던지...





올쉐킷과 감튀 짬뽕~


시즈닝 넣기전에 감튀도 넣고 흔들어 줄걸 그랬네요;;


나중에서야 생각이 ㅋㅋ;


요즘 시즈닝 가루 따로 팔던데 사서 치킨에 뿌려먹음 맛날거 같아요 ㅋㅋ;


올쉐킷은 텐더랑 동그랑 감튀랑 그냥 감튀랑 썩여있죠~


맛있는데 비싸서 가끔 쿠폰줄때나


가격은 2700원인데 쿠폰 -1000원 짜리 주니까 사용하시면


1700원이네요~


또 이렇게 한끼 해결과 인덕을...;;


햄버거좀 끊어야 겠어요 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