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트러플통모짜와퍼콤보 , 너겟킹

휼군 2019. 9. 12. 01:55
반응형



용산 버거킹이 다시 오픈을 했길래


간만에 버거킹 갔네요


용산 버거킹이 이마트 푸드코트에 있는데


이마트 푸드코트가 전체 리뉴얼 되서 몇주 닫았었죠~ ㅋㅋ





트러플통모짜와퍼 인데


그냥 통모짜와퍼랑 차이가 소스차이 인거 같아요~


그냥 통모짜도 먹었긴 했는데... 귀차나서 포스팅을 안했쥬; ㅋ





포장을 벗기니 잘 정돈 되어 있군요 ㅋㅋ





가운데 보시면 통모짜 패티가 있고 그밑에 베이컨이 있고 그밑에 고기패티가 있습니다





토마토가 들어 있어서 굳~ ㅋㅋ


소스는 트러플 크림소스 라는데


맛있는데 무슨 맛이라고 표현을 못하겠음;; ㅎㅎ





패티가 뜨거운데 잘 안늘어 나네요


그냥 통모짜 먹었을짼 쭉쭉 늘어 났었는데 이상훼~





버거 하나로는 좀 그래서 너겟킹 2개 시켰습니다


8개씩 2개니 16개 네요~


이제 너겟킹은 8조각에 2000원으로 고정되는 분위기~





가격은 쿠폰이라서 6500원인데


트러플통모짜 와서 단품 정가는 7900원 세트는 8900원


트러플통모짜와퍼 단품은 8900원 세트는 9900원 이라는거 같습니다~


어차피 먹을꺼라면 머~


싸게싸게 쿠폰 팔때 사먹는게 최고죠~





리뉴얼된 푸드코트 입니다


버거킹 위치는 예전이랑 같아요~





회전 초밥집도 있고


예전보다 테이블도 좋은걸로 바뀌었고


좀 고급스러워짐


예전엔 시장바닥 같았는데 ㅋㅋ;





이것은 푸드코트에 있는 가게들 입니다





담엔 초밥 먹어봐야 겠어요


접시당 1000원이라는군요


무제한 있음 좋을텐데 ㅎㅎ;;





보시고 입맛에 맛는거 드세용~


그럼 맛난거 드시고 살찌세요 호호;;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