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웰컴 핫칠리치킨세트, 타워버거세트

휼군 2019. 9. 5. 01:53
반응형



KFC 신제품인 핫칠리치킨 좀 먹어볼겸해서 들렀습니다 ㅋㅋ;


지금 타워버거는 행사중이죠 세트업~ 해준답니다 5500원~





타워버거죵~


야채가 하나도 안보이다니 ㅋㅋ;





숨어 있었네요 ㅋㅋ;


간만에 타워버거 먹어서 그런가 맛있네요~


배고파서였을지도 몰라요 ㅋ;;





신제품인 핫칠리치킨~


조각당 2600원 입니다 매장에서 먹을때~


하지만 이건 출시 되기전에 쿠폰으로 삿던거라 5000원~;;





개인적으로 맵꼬 짜고 그러더라구요


글타고 아주 매운 그런맛은아닌데


뭐라고 해야할지 저는 좀 별루 더라구요;;


나중에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아직 치킨나이트에 안풀려서...


치킨나이트 풀려서 1+1 되면 그때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





텐더..


텐더 왜케 짜던지 아후 ㅡ.,ㅡ;;


오늘 치킨들이 다 짜더라구요;;





세트가 2개다 보니 감튀가 양이 많네요 흐


오늘 KFC 갔다가 너무 기분이 안좋아서


왜케 불친절 한거죠?


케찹 안줬길래 안줬다고 말하니 말도 안하고 케찹만 툭 주고~


콜라 안나온다고 하니 대꾸도 안하고 쪼물딱 거리길래


다시 한번 말했더니


애 다루듯이 말하더군요


존댓말 써주니~ 사람 참 우습게 보이나 봐요


기다리라던지 말을 해줬으면 다시 안물어봤을텐데 말이죠


이런 매너 조차도 안가르치다니..


뭐 아이파크몰은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손님들한테 이따구로 대하드라구요


여기 친절은 기대하지 말고 가세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