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25 - 기사님도반한도시락

휼군 2019. 8. 27. 03:00
반응형



몇주전에 사둔 쿠폰을 이제야;;


삼각김밥과 ㅡ.ㅡ 사발면...


이래서 살을 못뺌 ㅋ;;





가격은 4300원이군요


그때 쿠폰가는 3010 원 이었어서 2개를 삿다지요


근데 냉장고어플 전용이라 불편하더라구요;;





기사식당을 표방해서 그런지


반찬 가지수가 많습니다만~


쬐금씩 줘서 ㅋㅋ;


계란이 밑에 있는 고추가 맛있던데;;;


적게 먹는 분들에겐 한끼로 괜춘할거 같은데


저는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네요 훔;;


그리고 고기반찬이 좀 짭니다;;


GS25 도시락이 편의점 도시락중 나트륨이 많타는 보도가 있었는데..


여전히 짠네요 ㅋㅋ;





이것은 같이 구매한 삼각김밥


삼각김밥은 뭔 좀 늘 아쉬운~


그래도 2개 짜리라서 ㅋㅋ;


편의점 안가다 가보니 도시락이 엄청 다양해졌드라구요


나중에 다른거 먹게 되면 그때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