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옥이네 떡볶이

휼군 2020. 4. 27. 03:06
반응형

한팩에 2500원에 팔길래 한번 구입해 봣어요

사실 저희 동내에서 쫌만가면

1인분에 천원 하는 떡볶이 집이 있어서..

잘안사먹긴 한데.. 그냥 집에서 해먹고 싶어서 후후;

 

6팩 삿는데 나머진 냉동실에 들어가 있어서;;

걍 해먹는거만 ㅋㅋ;

소스는 3가지 인데

순한맛은 안사고

매운맛이랑 매니아맛 만 삿어요

 

요즘 해먹는 떡볶이 들이 많이 팔아서

그냥 하는법은 다 똑같더라구요

물 2컵에 떡이랑 소스 넣고 끓이다가

끓으면 중불로 줄여서 졸여서 먹으면 됨

 

요제품은

밀떡이에요

ㅋㅋ;

전 쌀떡이 더 맛있는듯 -0-

개인적인거니까

오뎅이 들어있어 참신 해요

근데 밀떡이라서 그런지 끓이면 터지고 그러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물 대략 500미리 넣고 끓였어요

냄새는 엄청 매웠는데..

먹어보니 역시나 매웠어요

매니아맛이라서 그런가 엄청 맵더라구요

 

파도좀 넣었어요 ㅋㅋ;

 

양배추도 좀 넣고

안매우라고 넣었으나

별 효과 없더라구요

 

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맛이었어요

근데 요상한건 이 첫날은 엄청 매웠는데

그다음날 다시 똑같은 방식으로 만들었는데 안맵더라구요;;

하루세에 적응했나;;

암튼 네네핫쇼킹 보다 매운맛이었는데

첫날은 먹고 배 아파 혼났음;;;

두번째 먹었을땐 걍 땀만 줄줄 나더라구요

 

역시 스트레스엔 매운떡볶이가 짱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