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오뚜기 - 무쇠솥에 볶은 짬뽕

휼군 2020. 4. 27. 03:16
반응형

GS 슈퍼에서 2개에 5900원에 팔길래

사봤어요 후후;;

원래는 1개당 5900원이에요

 

식이섬유가 9g 이나 들어 있네요

나트륨 미쳤어요?

152% 네요...

대박...;

전 2인분 먹었으니

304% 네요

ㅅㅂ 미쳤다...

이래서 짬뽕이 위험함;;

 

뭐 라면 끓이는거랑 같아요

 

면이 생면 이더라구요

제 첫인상은

에게...

ㅈㄹ 쪼금 들어 있네 였습니다 ㅋㅋ;

 

전분을 때고 넣어주라길래

그릇에 부어봤는데

전분은 어디에...?

흰색이 안보이던데...

 

암튼 건더기랑 액상 스프랑 넣고 끓이시면 되요?

다들 라면 끓여 보셧으니 뭐 별거 아님

2개 라서 물을 어느정도 넣냐가 문제인데

전 750 넣은거 같네요;

 

국물이 많이 쫄긴 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집에 있는건 파 뿌니 없으니 파라도 왕창 ㅋㅋ;

 

그릇에 담아보니

중국집 짬뽕 같네요

해산물 좀 넣으면 삼선짬뽕? 되는건가요?

암튼 집에 재료가 없어서

그냥 끓여 봤는데

확실히 라면 보단 맛이 있네요

면도 생면이라 좋고

맛난거 많이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