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갓쏘이치킨 8조각, 도넛버거

휼군 2020. 4. 27. 03:28
반응형

외경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 햇네요

안양 1번가 KFC 가 자리를 이전해서

더 깔끔하고 좋아졌어요

예전엔 후질근 했는데...? ㅎㅎㅎ

 

암튼 중앙 쯤에 있었는데

좀 외각으로 나옴 ㅋㅋ

 

알바언뉘 뒤돌아 섯을때 잽싸게 찍었음

새것이라 깨끗

화이트 톤으로~

할배도 웃고 있네요 ㅋㅋ

먹는건 위층으로 몰빵 되어 있고

1층에도 먹는자리 5개 있어요 1인용으로 된 좌석들 창가에 붙어 있음

 

무인기가 3대가 설치 되어 있는데

저는 어플로 걍 했음 귀차나서 ㅋㅋ;

 

받아서 잽싸게 집에 왔네요

아직 따뜻~

 

한정판 신메뉴

던킨도너츠와의 콜라보레이숀?

한 도넛 버거...

근데 던킨도너츠에도 크리스피크림 도넛 처럼 그 설탕에 빠트린 도넛이

있는줄 몰랐네요

암튼 그런 도넛이에요

설탕이 아후...;

 

한입 먹음 이런 느낌

뭔간 푹 사라진 ㅋㅋ

빵에 설탕시럽이 뭍어있어서

달던데

이리 먹으니 단맛이 안느껴지더라구요?

 

그냥 신제품이라 한번 먹어 본거에요;;

두번은 글쎄...

 

갓쏘이치킨

저번에 너무 짜다고 한적이 있는데...

KFC - 갓쏘이치킨

 

KFC - 갓쏘이치킨

가격은 30% 할일 카카오플친 해서 3800원인데 단품이 2700원이고 딜리버리는 30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간장치킨이에요 엄청 짜더라구요 ㅋㅋ; 크리스피랑 반반 해서 먹음 괜찮을거 같기도 간장맛이 상당히..

goodgogo.tistory.com

용산 KFC 는 소스를 엄청 뿌려줘서 짯는데..

안양 KFC는 ... 소스를 너무 안뿌려줘서

짠맛이 없었음;;; ㅋㅋㅋ

이거 쫌 그런듯..?

그래도 어느정도는 좀 뿌려주지...

 

그래서 사먹을까 말까 했던적이 있는데

쿠폰 40%에 무너져서 사먹음;;;

 

간장맛이 살짝 나서

짜지 않아 좋긴 했는데

소스가 좀 더 발라 줬음 좋을거 같았네요

 

그럼 맛난거 많이 먹고

확찐자 되세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