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스위트 어스 어썸버거

휼군 2020. 11. 19. 04:41
반응형

 

비산동 롯데리아

리뉴얼 되었더군요

오랜만에 가봤는데~

 

요즘 롯데리아 컨셉이 이런 식인듯

동대문도 이런식인데 물론 여기보다 한참 전에 이리 되긴 했지만~

 

오늘은 신제품 먹어봤어요

핫크리스피도 ㅋ;

 

가격은 5200원은 쿠폰가 이고

단품 5600원 세트 7200원 인거 같네요 ㅋ;;

정가 주고 먹는 사람이 요즘 세상에 있을지?

 

포장지는 이뿌네요 노랑 한게 ㅋㅋ

 

포장을 벗겨 보면 이렇습니다

그리 크진 않아요

롯데리아 버거들이 작지요~

 

양상추와 양파 랑 패티가 들어 있네요

소스는 마요네즈 같았어요

 

우선 패티 두께는 맘에 들더라구요

그 여름인가? 그때 나온 미라클이랑 비슷한건지?

식물성패티라고 하더군요

 

질감이나 맛은 고기던데

뭔지 모르겠어요

미라클이랑 비슷한 느낌이긴 했는데

미라클 맛이 생각 안나서 ㅎㅎ;

 

저는 일단 맛있게 먹었어요

 

핫크리스피는 다들 아시는거니

그냥 한장만 ㅎㅎ

 

우선적으로 이게 제가 먹은 첫끼여서

맛있던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괜찮았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