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3XL 케이준후라이 콤보

휼군 2020. 11. 20. 03:36
반응형

KFC 신제품이 나왔길래

먹으러 가봤어요 ㅋㅋ;

 

신제품은 감자 죠

감자튀김 업그레이드 버전인

케이준후라이 가 나왔어요

 

생긴건 이렇습니다

맘스터치 감자랑 같은 그거 입니다 ㅋㅋ;

다들 아는 그맛!!

 

양념 감자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듯?

가격이 좀 에러 같긴 한데

3900원이라니...?

3배를 준다지만 쫌...?

 

소스도 줍니다

콤보라서

그레이비소스 라는데

맛이...

뭐라해야할지...

어디서 먹어본 맛이긴 한데

설명을 못하겠어요 ㅋㅋ;

 

찍어서 냠냠

갠적으로 이소스 보다 치르르치킨 가루 찍어 먹는게 더 맛이..;

있던데 ㅎㅎ

암튼 저는 감자튀김 자체를 안좋아해서...

그냥 평범 했네요

튀긴지 좀 되서 그런지

좀 눅눅하기도 했네요

이건 그때그때 다른거라...

암튼 제입엔 그랬어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