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명가통닭 - 양념치킨, 프리미엄닭다리

휼군 2020. 12. 7. 18:28
반응형

최근에 동내에 닭집이 하나 생겨서 사먹어 봤습니다

 

제가 산건 양념치킨 과 프리미엄닭다리 입니다

전화 주문하고 가면 편히 받을수 있어요

아니면 가서 주문하고 딴일 보고 와도 되겠죠

 

안바뿌면 10분 바뿌면 15분 정도 걸리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전화로 가면서 주문하고 밑에 슈퍼가서 술삼 ㅋㅋ;

 

초장은 요렇게 되어 있어요

후라이드 사면 종이봉투에 주고

나머지 양념류 들은 포장용기에 담아주는거 같아요

 

양념치킨

가격은 8500원

 

포테이토칲이 들어있어요

생감자 썰어서 만든 수제 같더라구요

ㅋㅋ

맛있더라는

 

맛나게 한입 하세요

작긴 작네요 ㅋㅋ

 

프리미엄 닭다리 7개 주더라구요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양념치킨에 들어있는 닭다리 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비싼거 같기도?

 

제가 대신 한입 냠냠

맛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하단게 이런거겠죠~

 

닭주문하고 GS슈퍼 가서 사온 소맥 한잔

썩어먹는거 안좋아하는데

간만에 ㅋㅋ

맛있쥬~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많은거 같더라구요

2마리 사면 할인해 주는데 같은 종류만 할인해 주는건 아쉽네요

 

그리고 무는 따로 사야해요

기본무가 없어서 저렴한거 같긴 한데

그래도 넣어주면 좋을텐데?

 

그럼 맛난거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