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휼군 2020. 12. 15. 21:49
반응형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으러 갔다왔어요

간김에 지난번 구매 하고 남은 치르르골드문세트도 ㅋㅋ;

 

KFC - 치르르골드문세트, 캡새버거, 크리미치즈볼

 

KFC - 치르르골드문세트, 캡새버거, 크리미치즈볼

신제품인 커널골드문버거 입니다 가격은 단품가 6500원이네요 박스는 9600원 입니다 세트는 7500원으로 할인중이네요 하지만 제가 먹은건 5900원 쿠폰;; ㅋㅋ 생긴건 평범 옛날버거 처럼 피클이 들

goodgogo.tistory.com

 

치르르닭껍질~

치르르맛으로 먹는 ㅋㅋ;

 

케이준감자튀김~

본인들도 KFC 감자튀김 맛없던거 알았던걸까요?

그걸 왜 팔았지?

암튼 저거 1000원에 팔던데..

저는 멤버쉽혜택으로 무료료;;

 

자 오늘의 신메뉴

오리지날통다리구이

지난번에 팔던

KFC - 켄터키통다리구이, 레드닭발튀김

 

KFC - 켄터키통다리구이, 레드닭발튀김

나온지 조금 된 통다리구이 갠적으로 소스가 맘에 듭니다 갓양념 소스 이걸로 바꾸면 좋을듯? 아이들한테는 조금 매울거 같긴 하지만 ㅎㅎ; 자메이카치킨 같은 그런 스타일 1개에 배달시켜 먹으

goodgogo.tistory.com

전에 팔던건 양념이라면

이번건 후라이드인셈이네요 ㅋㅋ

맛있더라구요

후추랑 소금이 적적히 뿌려진듯

 

갠적으로 맛은 있는데 비싸서..

자주는 못사먹을듯;;

앞으로 1-2번 더 사먹지 않을까 싶긴 한데...

이게 한정판인거 같더라구요?

 

켄터키통다리구이는 이제 안파는듯?

 

그래서 가겨은 6900원

1조각도 팔아요

1조각은 3900원

2조각은 6900원

입니당~

그럼 맛난거 드세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