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또래오래 - 스모키양념, 소떡

휼군 2021. 2. 15. 14:36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 주문해 봤어요

6천원 할인 해주길래 ㅋㅋ;

요즘 정가 주고 사먹는 사람 없자나요?

 

가격은 이렇네요

스모키양념 뼈 있는거 19,000원

소떡 3,000원

배달비 2,000원

 

치즈볼 2개는 서비스~

 

스모키양념이 예전에 있던 맵닭에서 이름만 바뀐거 같아요?

떡도주고 김말이도 주고 좋네요

단지 아쉽다면 양념을 너무.. 야박하게 준다는거

양념 치킨 사먹는 이유가 양념때메 먹는건데..

요즘 치킨집들은 겉에만 발라줘서...

좀 아쉬움...

소스에 푹찍어 먹어야 제맛인데

이럴꺼면 후라이드먹지...

   

오히려 소떡은 소스 듬뿍~

근데 2,000원만 해도 될거 같은데 너무 비싼 느낌~

 

치즈볼은 언제나 진리죠~

콜라는 작은거

 

오랜만에 사먹어서 그런지 맛은 있었네요

맵닭에서 왜이름이 바뀐지 모르겠지만

맵닭 먹은지도 한참 되서 무슨 차이인지 잘...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