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앵그리 너겟킹

휼군 2021. 9. 1. 03:21
반응형

오랜만에 버거킹에 갔더니만 신메뉴가 있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가격은 8조각에 2200원이군요

행사가라는데 자주 행사 해서 이가격 아니면...

먹기 싫은 ㅋㅋ

 

생긴건 너겟킹이랑 같은데

색이 약간 붉은색이네요

 

내돈내산 증거 영수증 ㅋㅋ

 

암튼 기존 너겟킹은 좀 퍽퍽해서 별루였는데

이건 매콤한맛때문인지

맛있더라구요

아마도 잘팔릴듯~

 

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매울지도 모르겠네요

느끼하지 않고 매콤해서

저는 맛있더라는~

기회 되면 함 드셔보세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