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켄터키 바비큐 통다리구이

휼군 2021. 9. 20. 23:13
반응형

 

KFC 관양점

버거킹이랑 횡단보도 를 사이에 두고 있다

 

버거킹에서 버거 사먹고..

온김에 사먹어봤다 신제품 나와서...;

 

KFC -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KFC -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으러 갔다왔어요 간김에 지난번 구매 하고 남은 치르르골드문세트도 ㅋㅋ; KFC - 치르르골드문세트, 캡새버거, 크리미치즈볼 KFC - 치르르골드문세트, 캡새버거, 크리미치즈

goodgogo.tistory.com

이때 먹어본거와 같은건데

이번건 간장양념이 묻어져 있다

 

추천메뉴엔 없었던거 같은데

치킨 메뉴에 와서

선택 하면 2조각을 살수 있다

1조각씩 2개 사면 7800원이지만

2조각 세트로 사면 6900원 ㅋㅋ

900원 할인 되는 마법~

나도 몰랐는데 오늘 첨 알았음;;

 

내돈내산 영수증 ㅋㅋ

 

비쥬얼 나름 좋았다

뜨끈뜨끈해서 집기 어려웠음 ㅋㅋ

 

간장소스가 묻어져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듯

아직 1+1 메뉴가 아니라서 아쉽다..

 

촵촵촵

근데..

밥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잇을거 같다..;

햇반 같이 팔면 대박일거 같은 메뉴~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