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안양마약떡볶이 - 로제떡볶이 (3인분 + 치즈추가)

휼군 2021. 9. 20. 22:58
반응형

 

지난번에도 로제떡볶이를 먹어보았는데~

다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ㅋㅋ;

 

이유인즉슨 할인행사가 9월 말까지로 늘어놨더라구요~

조아조아~

하지만 할인 끝나면 안먹어야지 ㅋㅋ;

넘비싸다~

 

지난 2인분 먹어봤는데

치즈추가가 뭔가 궁굼하기도 하고 맛있어서 다시 한번 사봤어요

옆에 김말이는 GS슈퍼에서 삿는데

괜히 삿어 ㅠㅠ

맛 없음..

 

3인분으로 사면

이런 용기에 담아주고~

치즈 한봉 뜯어서 넣어주는데

치즈를 녹여줄지 아니면 집에가져가서 직접 녹일지는 본인 선택 가능~

하지만 저는 집에가서 또 전자렌지 돌리기 귀찮아서 해달라고 했어요

집에와서 보니 비쥬얼이 더 맛나 보임~

용기 통째로 전자렌지에 넣고 돌려서 불안했는데?

용기 바닥에 보니 전자렌지용 용기더라구요~

 

이 맛에 치즈 먹는거죠~

쭈욱~

 

자알 늘어나네요 ㅋㅋ

치즈 더 추가해 먹음 더 맛있을거 같은데..

추가로 더 살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할인 끝나면 일반 떡볶이만 먹어야징~

냠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