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블랙오징어버거

휼군 2021. 10. 24. 01:10
반응형

맨날 같은거만 먹다보니

그동안 뜸했는데

오랜만에 신제품 먹어봤어요

 

신제품이 나왔길래 먹어봄.. ㅋㅋ

사실 크리스피버거 도 같이 먹었는데.. 이미 먹은뒤..에 사진을...

오징어싱글팩 + 크리스피 세트

혼자먹음 ㅋㅋㅋ;

 

아쉬우니 흔적만 ㅋㅋ;

 

오징어버거가 다시 나왔더라구요?

롯데리아에서 제일 맛있는 버거가 개인적으로 오징어버거 였음

사실 단종되고 잠깐 다시 나왔다가

할로윈버전으로 또 잠시 특별출현 했네요

복권은 다 떨어졌는지 안주던데..

그럼 세트값 깍아줘야지 차별이냐

반응형

한입 먹어보니

오징어 냄세가 폴폴 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예전보다 맵지는 않터라구요..

그 매운맛이 그리웠는데...

그정도로 맵지 않음..

 

오징어 조각이 자주 보이네요 ㅋㅋ

맛있는데.., 비싸서 아쉬움

카톡에서 플친하면 단품 2900원 쿠폰 주더라구요

아직 안먹어보신분은~

쿠폰 써서 드시는것도?

 

저는 거의 롯데리아는 구독해서 먹어서... 3개에 만원

 

초기엔 4개에 만원이었는데..

혜택이 읍어..

 

암튼 좀더 매웠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