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교촌치킨 - 발사믹치킨

휼군 2021. 10. 5. 23:40
반응형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지난달에 산 쿠폰을 이제야 먹어봤네요

이름하야 발사믹치킨

 

뭔가가 발라져 있는데

좀 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단 치킨은 별로라.. 흐..

11번가 후기에도 호불호가 갈리긴 했는데..

이정도 일줄이야..

개인적으로 발사믹식초를 좋아하는데.. 이건 좀..

 

귤맛 사이다~

그냥 쏘쏘

 

칼로리가 112칼로리네요 당 28G ㅜㅜ

사진이 뒤집혔네요

소스는 2가지 인데

하나는 너무 느끼한 맛이고

하나는 거의 아무맛 안느껴지고;;

몬지 잘 모르겠음

오른쪽게 좀 느끼한맛

갠적으로 치즈 같은거 좋아하는데.. 이건 좀 별로?

 

갠적으로 이거 보고 놀랐는데..

159칼로리에..

당이 31G

음료수 보다 더... 들어 있었네요

음료수 대신 무로 바꾸곤 했는데...

심했돠..

 

암튼 소스 뿌려 먹어봤어요

 

좀 달달해서.. 음..

 

역시 교촌은 아직까진 오리지날이 젤 맛있는듯...

무에 당류 보고 깜놀한날이였네요..

휴..

 

암튼 발사믹 비추에 나도 한표 ㅠㅠ


교촌 11번가 리뷰 보면

상품권으로 구입이 안된다는 말이 많아요

적용하는법 알려드릴께요

메뉴에서 닭을 고른뒤에 쿠폰 적용 할려고 하면?

세트로 주문해야 한다는 메세지가 뜨면서 적용이 안되는데

아래 화면에서 맨아래 보면 상품권 등록이 있어요

 

상품권등록을 누르면~

 

이렇게 해당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장바구니를 누르면

메뉴가 자동으로추가 되면서

단품으로 주문이 되요

 

이렇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ㅋㅋ

 

그럼 귀찮게 전화해서 주문하지말고 앱에서 간단히 하면 될거 같네요

교촌이 15분 거리라 저는 가지러 간다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