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참도깨비 누들 마법 떡볶이

휼군 2020. 12. 12. 22:40
반응형

판매한는 이름은 누들 마법 떡볶이 인데?

막상 받아보니 이름이?

또뽀끼야

달인밀떡볶이?

네요 ㅋㅋ; 뭐지?

이름이 중요한건 아니니까...;

 

딱히 제조법이 포장지엔 없는데

판매중인 사이트에서 보면

물 300ml 를 넣으라고 되어 있어요~

 

저는 떡과 분말스프를 넣고 끓였어요

일반 라면스프 2배 정도 되는듯?

 

떡볶이 본연의 맛이 어떨까 싶어서

오뎅은 안넣었음;;

사실 집에 없어서 ㅋㅋ;

 

1봉지 끓이면 반찬 접시로 1접시 나오네요

딱 1인분~

밀떡이라서 금방 익어요

집에 있는 재료란건...

건조파 뿌니 없어서.. 파만 넣었음;;

 

생각 보다 맛있었어요

조금 매콤해서

아이들은 매울수 있을듯?

밀떡볶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네요

특히 양념이 내스퇄이야~

그럼 맛나게 드세요~

 

가격은 3봉이 3500원이네요

1봉이 저 위에 있는 1개임;

 

제가 살땐 2900원이였는데 올랐나봐요?

할인판매였었나봄?

기억이 안남 쫌 되서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