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슈퍼마켓 - 매콤떡볶이

휼군 2020. 12. 7. 17:15
반응형

오랜만에 GS슈퍼를 갔는데...?

못보던 매콤떡볶이란게 있길래

사봤습니다

할인을 하고 있기도 해서 ㅋ;;

 

사실 안양역에 가면 1인분 1000원짜리 떡볶이가 있어서

왠만하면 딴데서는 안사먹는데..

장보는김에 삿어요

 

열어보니 짜장 떡볶이 더라구요~

     떡은 쌀떡이 아닌 밀떡 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

쌀떡을 좋아함...;

사실 뭐 이런건 개인취향이지만...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

이게 3000원이라니...

후... 한숨만

 

포장값인가?

 

살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맛있는 매운맛?

아이들한테는 매울지도 모르겠네요

 

단지 괜찮았던점은

야채가 들어있어서

그점은 좋았어요

양은 평범한 여성분 혼자 먹을양 정도 되는거 같네요?

암튼 저는 실망 스러웠음;;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