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투썸플레이스 - 팥빙수 , 아이스박스

휼군 2018. 7. 2. 16:23
반응형

SKT T멤버쉽 T데이


7월 첫째주 혜택중에 하나인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빙수 50% 할인이길래


댕겨왔습니다 ㅋㅋ





빙수는 한번은 꼭 할꺼라 생각했던 아이템중


하나이죠~





다행이도 집앞에 투썸이 있어용


생긴지 그리 오래 된곳은 아닌데


처음 가보네요~





2층 구석에 짱박혀 있습니다


막상 들어가면 자리도 많고 매장이 넓어서 괜차나요~


에어콘도 빠방하게 틀어져 있기도 하구요





팥빙수랑 아이스박스를 시켰습니다


케잌 까지 먹을생각은 없었는데


CJONE 포인트가 매당 1-2일에 사용하면 30% 페이백 되기때문에


겸사겸사 사용했네요





아이스박스 입니다


이름이 왜 아이스박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딱 봐도 맛이 없으면... 말이 안되게 생겼죠~


가격은 5800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팥빙수 입니다


가격이 9800원인지라


SKT 할인해도 4900원이네요 으~~


너무 비싸~~





연유도 뿌려주고요~


우유였나;;;





비벼서 한입 아~~


근데 팥이 너무 조금인듯 햇고..


전체적으로 양이 좀 적습니다


투썸 빙수들은 양이 다 적은듯~~;





아이스박스도 한입하세요


중간중간 과자들이 아후


달달하니 맛은 있어요~


암튼 저는 CJ포인트로 냠냠했네요~ ㅎㅎ



CJONE 포인트는 매달 1-2일에 사용하시면 30~50% 페이백 해준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묵은 포인트 쓰고


포인트로 먹은거니 꽁짜로 먹었다고 봐야지요~


T데이 쿠폰은 7월 6일 안에 사용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늦기전에 가서 사먹는걸로 해용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