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 치킨순살하프팩, 새우버거세트

휼군 2018. 6. 30. 00:54
반응형


간만에 롯데리아 출격했습니다 ㅋㅋ;


갈까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 세일을 포기못했습니다;;





오후 4시에 첫끼로....


이것들을 폭풍 흡입했네요 하...


쿠폰인생인지라 할인받을수 잇을때 먹어봐야;; 한다는 취지하에 ㅋㅋ;





우선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 입니다


야채가 1도 안들어 있어서


아주아주 느끼 합니다


하지만 전 느끼한걸 좋아해서 ㅡ,.ㅡ;;


건강에 별로 겠지용~


치즈가 제대로 녹아 있네요~





폭풍 흡입하느라 ㅋㅋ;


사진이 좀 지저분 하군용~;;


올릴까말까 많이 망설임;; ㅋㅋ


모짜 치즈가 메롱 하고 있네요


맨날 데리버거 새우버거 크리스피 만 하지 말고


약간 프리미엄급으로 리아데이에 풀면 좀더 호응이 좋을텐데 말이죠


당장은 손해 보는거 같아도


먹어보고 맛있으면 계속 찾지 않을까 합니다만~;;





제가 롯데리아 버거중 2번째로 좋아하는 새우버거 입니다


하지만 명태살이라죠 ㅠㅠ





예전엔 미쳐 생각지 않았는데


오늘 먹다보니..


소스가 2가지 인거 같은 느낌이네요


위에는 아일랜드드레싱이고


밑에는 타르타르 비슷한 소스 같기도;;





치킨순살하프팩


사실 이거 처음 먹어 봤습니다 ㅋㅋ


리아오더 쿠폰이 있어서


사먹어 봤는데


바삭바삭 하니 맛있더라구요


후추맛이 좀 강하긴 했지만요~





핫소스 입니다


소스가 3가지 인데 핫소스로 골랏어요


1개만 준데요 ㅜㅜ





한입하세요 아~


근데.. 핫소스인데


하나도 안매워서 ....;;


대략난감~


ㅋㅋ


간만에 안먹어본것들 먹어서 그런가 맛있네요


새우버거는 시럽에서 할인쿠폰이 있어서


싸게 먹엇어요 ㅋㅋ;


착한점심보다 싸더라구요


암튼 오늘도 저의 뱃살은...


담달 리아오더쿠폰은 뭘지 기대가 크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