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와규 오리지날 버거 세트

휼군 2018. 6. 24. 00:35
반응형



요즘 매주 롯데리아 한번쯤은 가는거 같네요;;


SKT T멤버쉽 골드 이상부터는 좀더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이번달 부터는 롯데리아로;; ㅋㅋ''


변경했어요


롯데리아는 3가지 버거에 대해 50% 할인을 해주는데요


와규,한우,AZ 버거 3종에 대해서 50% 할인해줍니다


아쉽다면 오리지날만 된다는거...





와규세트 첨 먹어보는데 세상에...


가격 9500원 실화 입니꽈~


T멤버쉽 아니면 저는 아마도 사먹을 일이..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거 같네요 ㅋㅋ;





매장시식이라서 그런지


포장지가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아주 그럴싸함;;





하지만 눌러보면.. 음


그래도 다른 버거들 보단 실한거 같네요


사진으로 보니 빵도 구운거 같군요;;





칼로 이뿌게 자르고 싶었지만;;


너무 배고팟어용;;


아주 맛있던데 이걸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감자튀김...


케찹 1개 더 달라고 했어요


1개는 모질라서;; ㅎㅎ





낙성대점인데


다먹고 난뒤에 사진찍는 이 센스는;;; 움~


호호호;;


담달엔 머 먹을까용


6월이니 앞으로 6번이면 3종류 2번씩 번갈아 먹을수 있겠네요 ㅋㅋ;


아이 쒼나;;


원래는 11번가 할인쿠폰 혜택을 썻는데;;


버거가 땡겨서 바꿧어요 훗;;


왜냐면 지금 사는 동내에 롯데리아가 많아서 ㅋㅋ;;


그럼 담엔 다른걸로 슝~


오늘 축구 이길지 모르겠네요


광화문에서 대규모 응원전이 있다던데... 한국 화이팅!!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