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치킨마루 - 독한 레디핫

휼군 2018. 6. 22. 17:40
반응형

롯데리아 치킨패밀리팩 사먹을려다


쿠폰때메 빡쳐서 치킨마루 댕겨왔네요





전화주문 하고 찾으러 가는길에~


애기들 신났네요 ㅋㅋ


여름엔 저게 최고인듯 싶어요~


동대문가니 안개처럼 분사해주는게 있던데 말이죠~





치킨마루 6개월만인거 같네요


자주 지나는 가지만...


잘 안사먹게 되는... ㅋㅋ





매장이 참 아담하니 이뻐요


단지 매장에서 먹을때 추가요금이 내야하는건 좀.. 글킨함;;





아직도 전현무씨가 모델이시네요


갠적을 싫어해서.. 그래서 치킨마루를 잘 안가나;; ㅋㅋ


예전에 모 예능프로에서 너무 개진상 모습을 봐서 그런지


그뒤론 너무너무 싫은... 개취니 존중해주세용 -0-;;





독한 레디핫치킨입니다


아 소스 많이 발라 달라 했는데...


이게 몬가요


후라이드인가요...


양념 너무 아끼넹...


이런 매운 치킨 시키는 이유는 그 매운맛때메 시키는건데


이리 양념이 적으면 후라이드시키지;; 이걸 왜먹겠뜸..


매뉴얼상 이것만 주는건가..;?


사장님이 전화주문 받으면서도 매우니까 반반하라고 ㅋㅋ;;;


여기 블로그는 아니고 예전에 하던 혼자 하던 블로그에서


양념매운맛도 맵다고 하다니 1도 안매웠던...


걱정해 주시는건 좋은데.. 좀.. 그래용





맛나 보이죵!


맛은 있엇어요 ㅋㅋ






한입하시구요~ 아~


고정멘트!!


독한치킨은 독도는 한국땅이란 의미인데


좀더 큰닭이에요 기본닭보다


근데 좀 작아진 느낌


레디핫을 시킨이유는...


예전 블로그에서 치킨마루 라는 닉네임으로 어느분이





레디핫을 먹어보라고.. 하셧는데 업계 관계자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제입엔.. 그냥 매콤한정도...


좀더 매워도 될듯한데...


불닭짜장보다도 안매운맛이엇어요;;


역시 매운건 네네 쇼킷핫이 최고네요


그걸 능가하는 매운치킨이 없다니 슬플뿐입니다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