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2일차

휼군 2018. 8. 15. 03:48
반응형

2018. 08. 14 다이어트 22 일차






오늘의 식단


아점 : 롯데리아 와규세트 + 토네이도돼지바


저녁 : 단백질쉐이크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오늘 동대문 메가박스 간김에


영화중간에 1시간 정도 갭이 생겨서;;


점심으로 햄버거로 때웠네요 ㅋㅋ;


매달 1번 먹는 와규세트~


근데 갠적으로...;


오늘 먹은건 별루엿뜸~


저녁엔 치킨이 너무 먹고 싶었었는데... 내일 먹어야겠어요 오늘이군요;; 시간상




근데 왜 기어핏에 계단오르기운동은 따로 없나 모르겠어요


계단 오른거 측정은 되는데


이게 좀 이상한듯 정확도가 떨어지더라구요 ㅋㅋ 비싼값을 못함;;;


계단 오르기는 정말 6회 이상은 힘딸려서 못하겠어요 ㅋㅋ;


한번 하고 나면 옷이 땀에 다 젖어서...;





새벽 5시에 잰거라 깜깜하네요 ㅋㅋ;


귀신나올비쥬얼;;;


오늘이 최고 낮은데... 햄버거 먹어서 낼은 또 오르겠네요 ;;


그리고 치킨 먹고 그담날 또 오르고 -0-


살빼기가 이리 힘들어서야 후~~;;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