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3일차

휼군 2018. 8. 16. 04:38
반응형

2018. 08. 15 다이어트 23 일차


광복절인데 잘 보내셧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감기 걸려서 겔겔겔...; ㅜㅜ




오늘의 식단


저녁 : 홈플러스 양념치킨


간식 : 양파즙2, 커피1, 탄산수2, 수박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수요일에 메가박스 에어콘이 너무 빵빵해서 춥더니만...;


감기가 걸렸네요 후...;


ㅜㅜ;


내일은 병원을 가봐야 할거 같아요..


콧물이 수돗물마냥 줄줄... 목은 부어서 괴물 목소리 나오고 ㅋㅋ;


글쟁이가 전화오더니 뭔소린지 못알아 듣겠다고 ㅈㄹㅈㄹ ㄱㅈㄹ 떨고 ㅠㅠ




16일이 말복인가 그러자나요;;


그래서 미리 전날 주문해논 치킨이 와서...


ㅋㅋ


전 아프면 식욕이 땡김;;;


남들은 아프면 식욕이 없다던데...


이래서 살찌나 봐요 ㅠㅠ





아프지만 치킨때문에 했어요 ㅠㅠ


이런거 보면 중독삘이 있긴한거 같아요


하루 셔도 되는데... 콜록콜록;;


내일은 또 찌겠죠 ㅠㅠ


괜차나요 오르락 내리락 인생이 그런거죠모;;





그래도 98은 처음이죠~


ㅋㅋ


식은땀 흘리며 자서 그런지 후;;;


먹을건 먹으면서 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다이어트란 그런것이죠;;


내일은 콧물좀 멈췄으면 좋겠네요 ㅠㅠ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