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5일차

휼군 2018. 8. 18. 11:27
반응형

2018. 08. 17 다이어트 25 일차



이젠 밤에 선선하네요


또 폭염이 온다고 하긴 하지만요...




오늘의 식단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수박, 포도1, 팝콘2, 다이제1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감기때문에 수영을 제꼇네요 흐흐;;


결국 병원을 갔다죠 ㅠㅠ;




역시 올라가는 속도가 떨어지니 중강도가 되네요


고강도가 좋은지 중강도가 좋은지 잘모르겠지만


어느 블로그 글을 보니 중강도로 해야 면역력도 좋아진다는데;;


이것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꺼 같기도 ㅎㅎ;


다이제 칼로리가 거진 1000칼로리더군요;; 심히 놀랬뜸;;


야간영화 보러 갓다가... 과자의 유혹에 넘어감 ㅠㅠ




피곤하네요 훔냐 언넝 자야겠어요 흐흐;;


오르락 내리락 오를땐 팍팍 내릴땐 찔금...;;


꼭 세상살이 같네요 흐;;


암튼 즐거운 주말되셔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