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24일차

휼군 2018. 8. 17. 04:47
반응형

2018. 08. 16 다이어트 24 일차




하늘이 퍼래서 좋았네요 ㅋㅋ;





오늘의 식단


아점 : 산마을우물가정식


저녁 : 본죽 - 삼계죽


간식 : 포도1,커피1,탄산수2,팝콘2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오늘은 아부지가 오시는 바람에;;


외식 잘했네요 흐흐;;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이런것들이 좋아짐;; ㅋㅋ


저염식이엿으면 참 좋았을텐데 그게 젤 아쉽더라구요 흐흐;;


아점부터 이리 달렸으니;;


저녁엔 또 삼계죽 먹고요


맛나던데요~;;




몸이 아파서 그런지 빠르게 안하고 천천히 했더니


중강도가 많이 나오네요 훔;;


시간은 그만큼 늘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맛난거 먹었으니;;


이맛에 다이어트 하는거 아니것슴니까~


ㅋㅋ;;




이리 처묵처묵 햇더니


머 살은 찌죠;;


그려려니;; 해야지 어쩌겠어요 ㅠㅠ;


글타고 안먹을수도 읍고~


언넝 감기가 나아야 할텐데


병원 간다는게 깜빡해서;; 흐'''


목만 좀 가라 앉았으면 일단 콧물은 안나서 다행이에요 ㅠㅠ


암튼 냉방병 조심하세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