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불고기4DX 버거

휼군 2022. 2. 25. 14:08
반응형

롯데리아 신제품이 나와서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ㅋㅋ
롯데리아는 거의 구독권으로만 사먹는데~~

CGV 가 생각나는 4DX~

기존 불고기 버거와 비슷하지만
실제 불고기를 볶아서 넣고
청양마요소스로 바뀐게 특이점이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있더라구요

근데 얘는 왜 한쪽으로 몰렸을까;;
암튼

예전에 있던 라이스버거에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한끼뚝딱이었을듯 ㅋㅋ
빵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밥이면 더 맛있겠죠~

물론 일하시는분은 힘들겠지만 ㅋㅋ

좀 아쉽다면~
야채양이 너무 적은게 아쉽네요

가격은 단품 6000원인거 같네요
현재는 할인중~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