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두마리찜닭 - 불마왕불닭(순살)

휼군 2022. 5. 19. 22:09
반응형

어제 T데이 할인 쿠폰을 줘서 사먹어봤어요

평소에 이리 비싼걸 잘 안먹어서 ㅋㅋ;

 

가격은 이랫어요

요기요 이벤트라서 7000원 할인 해줬는데 할인된 건 안나오네요?

암튼

 

간만에 픽업해왔어요

한동안 배민 일기 쓰다 못쓴게... 다리를 심하게 다쳤어요

그래서.. 아직 배민을 다시 못하고 있다는...

암튼 이날도..

횡단 보도 지나가는데

왜 자가용은 파란불을 무시하는건지?

참 답답...

 

인터넷 후기를 보니 맵다는 말이 많아서

깻잎을 준비 했어요 ㅋㅋ;

왠만큼 맵다는건 깻잎으로 해결 됐는데...

 

이건 한마리구요

2마리 먹기엔 혼자사는데 너무 많차나요 ㅋㅋ

근데 너무 야채가 없네요?

가격에 비해.. 다시 안사먹을듯?

가격이 거진 3만원인데...??

 

처음 한 3번 먹을때 까진 안매웠는데...

그뒤론 불 나더라구요?

 

보통 매운거 먹을때~

깻잎 싸먹으면... 안매웠는데...

아쒸...

감당이 안됨;...

그래도 매웠음..

 

닭보단 당면이 더 매웠던듯

다른 지점은 당면을 넙적당면으로 변경 되는거 같았는데

여긴 고정이더라구요

암튼 당면은 늘 맛있죠 ^^;

공기밥 1000원 추가 해서

삿어요

집에 밥 해논게 없어서 흐...

 

아~

촵촵

맛은 있었어요

밥을 비볐지만 드럽게 매웠어요 ㅋㅋ;

 

클리어 했지만..

매워 죽는줄

입 매운건 호울스 몇개 빠라 먹으니 싹 없어졌는데...

 

문제는 밤에... 화장실을 몇번 간건지..

아파트 분리수거 날이라서..

버리러 나갔다가..

똥 쌀뻔 했어요..

이게 배가 아프고 진통의 시간이 있고

똥이 마려운게 아니라...

배가 아픈데 갑자기 똥이 비집고 나올려고... 하는...

아시죠?

그상황...

암튼 가격 대비 맞지 않는거 같아서..

앞으로 안먹을거 같아요 ㅋㅋ;

왜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음...;

야채라곤 양파 뿌니 없던데...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