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페스츄리 꽈배기 시나몬

휼군 2022. 6. 1. 21:37
반응형

배달도 읍고 해서..

밥먹을 시간은 또 되고...

그래서 롯데리아로...

그냥 꽈배기 신제품 있길래 사봤어요

시나몬이 200원 더 비싼데

시즈닝 때문인듯

 

잘 구운건지 튀긴건지

잘 나왔네요

설탕이 뿌려져 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시즈닝이 따로 나오는데

시즈닝 추가 구입은 200원 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꽈배기랑 시나몬 차이가 이 시즈닝값

어찌보면 설탕이 200원인데 비싸;;; ㅋㅋ

봉지 안찢었으면 넣고 흔들면 될거 같은데

구지 그렇게 까지는 ㅋㅋ

 

빵 자체는 맛있더라구요

시즈닝 안뿌려 먹어도 맛있음

시즈닝이 맛 없단건 아니고

개인 호불호 ㅋㅋ;

 

설탕에 개피가 섞여서 별론 단거 같진 않터라구요

 

가격이 좀 비싼게 흠...

천원이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