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힙&핫 치킨버거

휼군 2022. 10. 12. 06:50
반응형

신제품 나왔길래 먹어봤는데...

비주얼이...

이거 왜이럼?

당근인가 저건 훔..;

안에 열어보니

치킨이랑 야채들이 있는데...

너무 양이 적어서 충격...;;ㅋㅋ

치킨버거 보단 맞이 있긴 하던데...

 

치킨뿌니 안보이네요;;

훔...

 

먹어보니..

소스가 있으면 맛이 있는데

소스를 너무 적게 뿌려주기도 하고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어서..

맛이 없더라구요..

소스 있던 부분은 맛있었음..;

 

데리버거 세트 먹는게 ... 더 나을뻔...

이러지 말좌...

 

가격은 신제품 쿠폰 준걸로 사먹어서 6400원이네요

콜라 없이 버거만 6400원인가 그런거 같던데...

가격대비 맞은... 그냥 그저 그랬어요..

물론 개인적인 입맛~

 

정가가 6500원 이네요

세트 8300원...

근데 사진엔 피클도 있고 하얀 소스도 보이는데..

왜 난 못본거 같지...;;

소스라도 좀 많이 넣어줬으면...

 

이왕 세트 드실분은?

200원 더주고 이거 사드시는게 이득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