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노브랜드버거 - 투머치베이컨

휼군 2023. 2. 19. 20:37
반응형

오랜만에 먹방
어제먹은걸 이제야..

노브랜드에서 1주년 기념으로 버거 하나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죠..
오늘까지라 아쉽

그래서 신제품
투머치 베이컨을.. 시켜보앗어요
베이컨이 무려 3장 ㅋㅋ

소스가 잘 발라져 있네요

메롱 하는 모습이 귀엽군요 ㅋㅋ

속도 꽉차서 괜찮네요
노브랜드버거 먹으러 자주는 못오는데.. ㅎㅎ
이벤트는 챙겨야쥬~

샐러드도 하나 주문
이름이 생각 안나는데...
하루만에.. 치매 인가욤 ㅜㅜ

암튼 요즘 집에서 야채 챙겨먹을 일이 없어서
먹어봣어요
가격이 저렴 했음 좋겠지만
요즘 야채값이 장난 아니라서...

암튼 버거는 마싯어~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