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CU - 인절미 생크림 컵

휼군 2023. 2. 27. 09:55
반응형

신방인지는 잘모르겠는데 궁굼해서 사봤어요;;

4200원 빵보다 더 비싼...;;

사악해

 

실물은 요따구로 생겼습니다

마치... 카푸치노 같네요 ㅋㅋ;

잘보면 중앙에 인절미 2개가 들어 있어요

 

층층이 쌓여 있네요

수저도 같이 제공 됩니다

 

인절미 2개가 서로를 부딩껴 안고 있네요

순삭.. 말랑말랑 하니 너무 맛있더군요..

맛이 없을순 없지요..

 

크림을 좋아한다면 좋아할수 있고

싫어하면 싫을수 있는

호불호 강한 음식 ㅋㅋ;

단거 좋아하시는분은 뭐

 

크림을 다 퍼먹으면

콩가루와 빵이 나와요

기침할수 있으니 조심 ㅋㅋ;

콩가루가 목을 간지럽힘;;

 

4200이란 가격때문에 또 사먹을진 모르겠네요...

자매품으로 쿠키앤생크림컵도 있던데...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