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암수살인, 스타 이즈 본

휼군 2018. 10. 12. 02:14
반응형


10일날 T데이길래 메가박스에 댕겨왔습니다 후후;


별로 볼영화가 없더라구요 다 봐서 ㅡ,.ㅡ;;



암수살인 좀 지루한면이 없자나 있었던거 같네요


주지훈씨 또라이 연기가 점점 더 잘하는듯


얼핏 보면 김윤석씨나 주지훈씨나 연기스탈이 영화마다 비슷 한거 같네요


어느영화를 보던 그영화가 그영화 같은 느낌~ ㅋㅋ;


그래서 어쩌라고 할때 소름~ ㅋㅋ 예고편에 이부분때문에


이영화를 보게된 이유기도 하겠네요 


1가지 사건을 부풀려 몇개의 사건인양 허풍떠는...


재밋긴 했는데 약간 좀 지루했던거 같네요


스타 이즈 본


사실 이영화는 볼까말까 하다 봤는데


마치 콘서트장 온 느낌을 받았네요


200석 가까운 공간에서 2명이 봄 ㅋㅋㅋ;


다들 베놈이랑 암수살인본건지 10시 넘어서 상영했는데 말이죠


스피커 빵빵한데서 보시길 바래요


콘서트 보는 기분이었네요



영화를 보러가는건지 T콤보를 먹으러 가는건지 ㅋㅋ;


이노메 T데이 때메 메가박스를 안갈수가 없는 후후;;


즐거운 문화생활들 하며 살아 보아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