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베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볶해

휼군 2018. 10. 5. 13:49
반응형

]

수요일에 개봉 한 베놈을 보러 댕겨 왔습니다


시간상 어제 보았는데요 이제서야;; ㅋㅋ


지금 다리가 상태가 안좋아서 넘 피곤이네요


베놈 액션씬 재밋긴 한데


좀 머랄까 악당을 희화하 시켜 영웅으로 만들었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머 재미는 있었어요 베놈외에도 다른 녀석도 나옵니다


약점도 너무 자세히 나오더군요...


국내에서 개봉한건 7분 정도 짤린거란 소리가 있던데


3D 로 나왔어도 많이들 봤을거 같네요 재미는 있었어요 갠적으롱


곰돌이푸 다시만나행복해 는...


괜히 봤음...


보다 잤네요 -0-


피곤 하긴 했었지만


올초에 개봉했던 패딩턴2 보다도 확실히 재미 없고


많이 기대 했던 제가 잘못이겠지만


암수살인 볼려다 곰돌이푸를 본건데...


암튼 재 취향은 아니더군요...



현재 팔고있는 곰돌이푸 아이템들 입니다 


구지 CGV 안가도 G마켓에서도 팔고 있는것들인지라


굿즈 상품들은 피싸기만 해서 손이 안가는... ㅎㅎ;



쓱카드 있으면 팝콘이 꽁짜인가 봅니다;;


광고판 있길래 한번 찍어봄


저는 쓱카드 없어서 패스.. 저 팝콘 한번 먹자고 실적을 얼마를 채워야 할지 흐;;



IMAX 특전 베놈 포스터 입니다


뭔가 좀 멋진뒈~ 하고 끝;;;


ㅋㅋ


즐거운 문화 생활들 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