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원더플고스트, 협상

휼군 2018. 9. 27. 02:18
반응형


문화의날이라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영화가 5천원 입니다 ㅋㅋ;


빨간날도 5천원인지라~ 댕겨왔습니다


두영화다 좀 많이 아시웠던거 같네요


원더플고스트는... 사랑과영혼 한국판 이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하지만 사랑과영혼 같은 감동은 없습니다 ㅋㅋ;


사랑과영혼 본지가 20년 넘었던지라... 글킨한데 암튼 뭐 그냥 킬링타임 영화였습니다


협상은...


너무 지루하고... 결론도 없고


뜯드미지근한... 그런 영화였네요;;;



곰돌이푸 전화박스가 생겼더군요~



이건 뭔지 잘모르겠네요;; ㅎㅎ


너와함께 에브리데이;;


함께할 사람이 읍네 슬픔 ㅠㅠ 흑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