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더넌,체실 비치에서, 보디가드

휼군 2018. 9. 29. 10:00
반응형


CGV 에서 이벤트 하길래 좀 몰아 봤네요


더넌은 이미 저번한번 본거라 패스하구요 어차피 뭐 스포도 안쓰는데;; ㅋ


체실비치에서 요거 라브라브 스토리인데


저는 갠적으로 재밋게 봤습니다


결말은 좀 예상외였지만요


보디가드는 어릴때 봣던 생각에 다시 한번 봤는데..


평촌CGV 음향 정말 별로인지라..


감동 1도 안온...


스피커 볼륨좀 키워주던지 하지... 후...


암튼 머 평촌CGV 나 범계CGV 는 정말... 갈곳이 못됨..


암튼 이로써 추석 이벤트인 5편 보면 5편 무료 완료네요~



용산 CGV 에 가면 나잇룸 광고판이 있는데요


즉석사진을 찍을수 있는게 있습니다


26일날인가 갔을때 줄서있길래 그냥 지나쳤는데


암튼 27일에는 사람이 없어서 보니


사진을 찍을수 있더라구요 ㅋㅋ;


4컷 사진인데 1컷은 나인룸사진이 있고


3컷을 찍을수 있습니다


광고성이긴 하지만 무료인지라


연인끼리 찍어보세요 ㅋㅋ


프레임은 2가지 이고 흑백 컬러 2종 선택 가능하더라구요


저 찍는데 어느 개념없는 여자분이 사진찍고 파서 흥분 했는지


불쑥 커튼을 재끼는...


매너는 똥꾸녕으로 배우셧나봄~



언제까지 찍을수 있는지는 모르겟지만 암튼 용산 CGV 가신다면~


추억 만들어 보세용



집에가는데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데 이의자


넘 맘에 들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77만원이더군요


정확히는 76만 얼마였는데 대충 77만원이더라구요...




이곳은 평촌CGV 에 있는 스무디킹 인데요 생긴지는 몇달 되었슴둥


그동안 여기 올일이 없어서 ㅋㅋ;


원래는 올리브영이 있었는데 사라지고 요게 들어 왔어요


영화 보시면 스크로베리익스트림, 엔젤푸드, 골드키위 3종 사이즈업 해주더라구요


하지만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네요



평촌CGV 매표소


11시쯤인지라 한가합니다


저기 진열장에 도라에몽 머리 팝콘통 있던데...


사고팟어요 후,...


암튼 영화는 같은값 주고 볼꺼면 큰상영관 가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안양에는 정말이지 롯데 빼곤 극장이 별로네요...


특히 범계CGV 는 극혐수준임...


차라리 용산CGV 가서 보시길 추천드림둥~


반응형
loading